크리스마스 데이트 명소 추천 BEST 3



크리스마스 데이트 명소 추천 BEST 3

조금씩 날이 추워지나 싶더니 어느덧 크리스마스를 한 달 정도 앞두고 있다. 어디서든 울려 퍼지는 신나는 캐럴, 화려하게 반짝이는 조명과 트리, 서로 주고받는 선물 등 따뜻하고 설레는 분위기로 가득한 크리스마스에는 뭘 해야 할까? 친구, 가족, 연인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라면 어디든 즐겁겠지만, 보다 더욱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데이트 명소 세 곳을 소개해보았다.


(글.에스카사매거진/사진. 에버랜드 홈페이지)


에버랜드 골든 일루미네이션

올해도 어김없이 에버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이 돌아왔다. 에버랜드는 올해 11월 15일부터 내년 3월 1일까지 골든 일루미네이션을 오픈한다. 황금빛으로 영롱하게 빛나는 에버랜드에서 겨울 분위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제대로 만끽해보자.


골든 일루미네이션은 에버랜드 어디서나 눈에 띄는 타워 트리, 따스한 별빛으로 감싸인 별빛 동물원, 귀여운 루돌프 친구들과 루돌프 썰매, 자동차, 벽돌집을 둘러보며 동심을 되찾을 수 있는 곳인 루돌프 빌리지 등 볼거리가 가득하다.


이에 더해 국내 최대 규모의 불꽃 쇼가 준비된 빛의 무대 타임 오디세이, 어두운 밤을 제대로 빛내줄 문라이트 퍼레이드, 남녀노소 나이 불문 즐기기 좋은 판다뮤지컬 : 러바오의 모험까지. 꿈과 환상의 나라 에버랜드에서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즐겨보자.

(글.에스카사매거진/사진. 에버랜드 홈페이지)


■ 기간 : 2019.11.15.~2019.03.01.

■ 공식 홈페이지 : http://www.everland.com/web/everland/main.html

(글.에스카사매거진/사진.대한민국구석구석)


해운대 빛축제

크리스마스 데이트 명소로 추천드리는 곳 두번째는 바로 해운대 빛축제다. ‘해운대 빛축제’는 해운대의 대표적인 겨울 축제로 자리매김한 축제로 해운대 구남로에서 펼쳐지던 빛축제는 올해 해수욕장까지 영역을 확장했다고 한다. ‘해운대, 빛의 바다’를 슬로건으로 해수욕장에서 펼쳐지는 ‘해운대 빛축제’에서는 백사장 위에 환상적인 빛의 파도를 표현한다고 한다.


신비로운 빛의 파도를 표현한 백사장위를 걸으며 밤바다의 정취를 제대로 느껴보자. 해운대 랜드마크 엘시티에는 라이트 가든을 설치해 라이트 쇼도 개최하며 구남로에서는 캐롤송 경연대회, 소망 트리, 100인 산타클로스 출정식 등 시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하니 자세한 사항은 아래 홈페이지를 참고하자.

(글.에스카사매거진/사진.대한민국구석구석)


■ 기간 : 2019.11.16.~2019.01.27.

■ 공식 홈페이지 : http://www.haeundae.go.kr/index.do

(글.에스카사매거진/사진.한국관광공사)


크리스마스 데이트 명소 마지막 추천 코스!

부산 크리스마스트리문화축제

2009년 광복동에서 시작된 ‘부산 크리스마스트리문화축제’가 올해로 11회 째를 맞이했다. 트리축제라는 이름에 걸맞게 광복동 거리 일대를 빛의 향연이 수놓는다고 한다. 매일 밤 시민들의 아름다운 노랫소리와 정성을 다해 준비한 공연과 60만 개의 LED 전구를 사용한 트리들이 방문객을 반길 예정이다.


이외에 광복로 거리에 장식된 높이 18M의 메인 트리, 거리 상공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자아내는 구조물과 다양한 포토존, 거리 곳곳에 세워진 트리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낸다고 하니 올 크리스마스는 ‘부산 크리스마스트리문화 축제’에서 즐겁게 보내자.

(글.에스카사매거진/사진.한국관광공사)


■ 기간 : 2019.11.16.~2020.01.05.

■ 공식 홈페이지 : http://bctf.kr/


글.에스카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