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끈한 국물이 생각날때 복어코스요리 '미스터복어'

2017-05-15

따끈한 국물로 전날 숙취를 필요로 할 때가 종종 있다. 그런 곳 어디 없을까, 바로 미스터 복어를 적극 추천한다. 아시다시피 복어는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한 고급생선으로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알코올 분해 효소를 활성화 시켜 간장 해독과 숙취 제거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 남부정류장 부근에 위치한 미스터 복어는 정갈한 내부 인테리어만큼 맛 또한 깔끔해 이미 애주가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주문한 복어요리가 나오기 전 이미 빠른 상차림과 콩나물이 듬뿍 들어간 지리탕이 쌓인 피로를 해소한다. 


코스에 나오는 메뉴를 살펴보면 고소한 복어죽과 씹히는 식감이 좋은 복 껍질회, 깔끔하고 바삭한 밀복 튀김을 들 수 있다. 또한 싱싱한 미나리와 콩나물이 들어간 밀복 수육, 자극적이지 않은 양념이 맛있는 밀복 불고기와 복지리탕은 재료 본연의 맛이 속까지 시원하게 만들어준다. 일반적인 볶음밥과 다르게 노릇노릇한 계란이 둘러져 있는 에그 타르트가 생각나는 맛있는 볶음밥은 복어요리 코스의 화룡정점이다. 


착한 맛의 시작은 착한 재료라는 사장님의 말처럼 메뉴판에 원산지가 상세하게 표기돼 있어 믿고 맛볼 수 있다. 오픈 되어있는 깔끔한 주방, 맛도 좋지만 친절한 직원들의 서비스도 최고다. 오늘 저녁은 이곳에서 따끈한 국물로 숙취를 해결하자.


●추천메뉴 : 복어탕, 복어불고기, 밀복 세트요리, 코스요리

●주소 :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 2599(남부시외버스터미널 옆)

●전화 : 053-766-4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