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반 THEBAN 대구 한식의 자존심 / 대구 수성구 범어동 한식카페

2017-11-26

더반 THEBAN  대구 한식의 자존심 / 대구 수성구 범어동 한식카페


“정원이 있는 한식 카페 ‘더반’은 퓨전 한식을 선보이는 독보적 한식 전문점이다. 마치 한 폭의 그림을 보는 듯한 더반의 플레이팅은 눈까지 즐겁게 한다. 이처럼 더반의 ‘퓨전 한식’은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비주얼을 자랑하지만, 된장과 고추장과 같은 전통 장을 베이스로 하여 그 맛은 전통 한식만큼이나 기본에 충실하다. 또한, 이곳의 모든 메뉴는 제철 재료를 사용한다. 

봄에는 향기로운 화전, 가을에는 단풍잎을 띄운 수프 등 계절에 따른 참신한 메뉴가 꾸준히 업데이트되기에 언제나 색다른 사계의 맛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 이곳에서 사용되는 모든 식재료는 전남 고흥에서 직접 재배하고, 쉐프 출신의 오너가 꼼꼼히 관리해 더욱 믿고 먹을 수 있다. 

더반의 오너 송재현 쉐프는 전라도 한정식 전문점에서부터 기본기를 탄탄히 다져 오직 한식만을 고집하며 한식 외길을 걸어온 베테랑 쉐프로, 대구에서 한식을 파인다이닝으로 재탄생 시킨 선구자다. 그는 한식 카페 ‘더반’, 드라이에이징 한우 전문점 ‘더우’에 이어 최근 한식 도시락 전문점 ‘담담’으로 한국인의 파워인 소위 ‘밥심’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 한식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는 우리나라 고유의 전통 음식이기에, 한식 카페 더반의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


EDITOR’S PICK : 특제 데리야끼 소스로 구운 민물장어, 갈비본살로 재운 불고기와 마늘튀김

ADDRESS : 대구 수성구 들안로64길 49 (수성동 3가 17)

PHONE : 053.755.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