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이 맛있는 달서구 호산동 일식 맛집‘도톤보리 회초밥’

초밥이 맛있는 달서구 호산동 일식 맛집

‘도톤보리 회초밥’

일상에 특별함을 더하는 ‘도톤보리회초밥’입니다. 언제나 제철에 맞는 음식으로 코스요리를 선보이며, 더 많은 분이 일식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구성의 메뉴로 일식의 대중화에 앞장섭니다.


(글.사진 에스카사매거진)


제대로 된 일식을 맛보고 싶다면, 달서구 호산동 일시맛집 ‘도톤보리 회초밥’으로 향하자. 이곳은 대구시 달서구 일대에서는 이미 모르는 이들이 없을 정도로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많은 이들이 쉽게 일식을 접할 수 있도록 대중화된 일식 메뉴를 선보인다. 베테랑 요리사들의 손끝에서 탄생하는 자연산 모둠회, 초밥, 생연어사시미, 차돌박이 해산물 찜, 생문어 숙회 등 그 메뉴가 워낙 다양해 각종 일식 요리를 취향대로 즐길 수 있다. 

(글.사진 에스카사매거진)

(글.사진 에스카사매거진)

(글.사진 에스카사매거진)


또한, 고급 요리를 저렴하게 맛볼 기회도 있다. 바로 점심 특선을 활용하는 것. 달서구 호산동 일식맛집 도톤보리회초밥 에서는 ‘도톤보리초밥'과 ‘모둠초밥'은 2만 원이 넘지 않는 합리적인 가격에, 철마다 바뀌는 두툼한 회가 종류별로 올라가 있어 남녀노소 즐겨 찾지만, 특히 젊은 층에 인기가 높다. 이 중 ‘도톤보리초밥’에는 초밥과 함께 튀김과 샐러드 등도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맛을 즐기기에 더 좋다.

(글.사진 에스카사매거진)

(글.사진 에스카사매거진)

(글.사진 에스카사매거진)


또한, 도톤보리회초밥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별미가 있다. 바로 코스요리 주문 시에 제공되는 셀프 초밥. 한입 크기의 초밥용 밥 위에 취향껏 활어회를 얹고 젓갈을 살짝 얹어 묵은지와 김에 싸 먹으면 그 어디에서도 맛보지 못했던 이색 초밥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이처럼 수많은 메뉴가 제공되는 코스요리에서 양념장 하나까지도 직접 만들어 내며, 어느 하나 베테랑 요리사의 손길이 직접 닿지 않은 요리가 없다고 전한다.

(글.사진 에스카사매거진)


달서구 호산동 일식맛집 도톤보리회초밥의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은 주문과 동시에 요리가 시작된다는 점이다. 사시미와 초밥은 물론, 생선 전골의 경우에도 살아있는 활어를 즉석에서 손질해 끓여낸다는 것. 신선한 재료를 듬뿍 넣고 갓 끓여낸 활우럭탕전골은 깊은 국물의 맛이 비교를 불허할 경지다. 프라이빗한 룸부터 단체석까지 완벽구비되어 있어 단체 회식 장소로도 좋고 데이트 장소로도 인기가 높은 달서구 호산동 일식맛집 도톤보리회초밥에서 오늘은 가성비 좋은 일식 한 끼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글.사진 에스카사매거진)


달서구 호산동 일식맛집 도톤보리회초밥

■ EDITOR’S PICK : 도톤보리초밥, 모둠초밥, 생우럭탕

■ ADDRESS : 대구 달서구 성서공단로15길 66(호산동 718-9)

■ PHONE : 053-591-4977

■ TIME : 매일 11:30~23:00 / 일요일 휴무

 


글.사진 에스카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