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 송도해상케이블카, 부산을 담은 ‘오~ 매직 서커스’ 공연

송도해상케이블카, 부산을 담은 ‘오~ 매직 서커스’ 공연


8월 17일~18일 이틀간 송도해상케이블카 스카이파크에서 관객과 만남
해산물 마술 ‘부산 자갈치 아제’ 등 부산만의 스토리를 담은 마술과 서커스 선사

.

(출처: 송도해상케이블카 )

부산의 이야기를 마술과 서커스로 재치 있게 풀어낸 특별한 공연이 송도해상케이블카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송도해상케이블카는 8월 17일~18일 양일간(오후 5시) 송도스카이파크에서 ‘오~매직 서커스’ 공연을 선보인다. 이틀 동안 총 4명이 출연진이 마술과 서커스를 통해 부산의 특징을 담아 부산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스토리로 방문객들과 만나게 된다.

17일 토요일 오후 5시에는 해산물을 마술에 접목한 김영진 마술사와, 부산의 대표 스포츠 스타 야구선수 ‘이대호’ 선수를 패러디해 공, 모자, 방망이(곤봉)등의 야구 소품을 활용한 ‘이대오(2대5)’의 서커스 공연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특히 해산물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마술 스토리로 풀어낸 김영진 마술사는 한 케이블채널에서 방송되었던 ‘코리아 갓 탤런트 시즌 2’의 부산지역 예선에서 우럭, 낙지, 장어 등 각종 해산물을 이용한 마술로 신선함과 독특함을 선사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18일 일요일에는 밀면, 어묵 등 부산의 대표 음식을 이용해 부산의 사투리로 이야기를 풀어가는 ‘부산 토박이’ 이영주 마술사와 인도에서 온 외국인이 부산의 매력에 빠진 마음을 마술로 표현한 ‘부산을 사랑한 촌놈’ 박준영 마술사의 공연이 이어진다.

이번 공연은 송도해상케이블카가 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부산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매직큐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특별히 마련한 것으로, 공연시간은 1시간이며 자세한 내용은 송도해상케이블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busanaircruise.co.kr


STORY212 김영미 기자

editor.story212@gmail.com